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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의가공 검증 공차값입력
2. 공구중심영역(등고선잔삭을 사용해서 영역 생성)
3. 평면영역 작업(공구중심영역 확장,대상평면 추가)
4. 팬슬가공 경로생성(공구경로 생성후 편집)
5. 솔리드 돌출(열린윤곽으로 솔리드 제거)
6. 솔리드 블리언 중복부분 생성
7. 공구경로 생성시 급속이송과 절삭이송의 차이점(비직선형 위치결정시 공작물과 충돌 체크)
8. 등고선 진입복귀시 원호 R값 ,루프값
9. 펜슬가공(영역산출시 두께주기 추가)
10. 평면영역 2D포켓 열린평면작업으로 처리
11. 스웹곡면으로 솔리드 형상 트림작업
12. 솔리드 도형 작업(수정작업)
https://youtu.be/ReKX3dBzJV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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